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뷰티톡

오영 앱의 뷰티톡 기능을 통하여 고객은 의료진과 뷰티및 건강에 대하여 직접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은 동시에 최대 5 명의 의료진에게 동일한 문의를 보낼 수 있습니다.

고객은 의료진이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뷰티톡을 통해 사진, 비디오, 문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.

뷰티톡의 자동 번역 및 전문가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 의료진은 번역기나 통역이 필요없이 모국어로 편리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은 시수술 견적서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다른 견적서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.

뷰티톡은 고객의 주의가 요구되는 특정 상황에 고객에게 자동 알림을 보냅니다. 또한 고객은 알림을 수동으로 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.

메디컬 원격 상담

오영 앱은 어디에서든 고객과 전문의 그리고 코디네이터가 원격상담을 진행 가능하게 해줍니다.

오영의 기술력은 고객이 전문의와 만나서 직접 상담하는 느낌을 줍니다.

이 기술에는 세 가지 고유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1) 원격상담 예약 관리

  • 전문의는 상담 가능 요일, 시간 설정 및 관리
  • 고객은 상담 가능한 요일, 시간 예약

2) 원격상담

  • 원격 상담 중 혈압, BMI, 엑스레이등 IoT 기반 디지털 헬스 기기와 연동, 고객의 정확한 정보를 파악 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 및 상담 가능

3) 리포트

원격 상담 리포트가 자동 작성되어 고객과 전문의간 공유 가능

음성인식 리포트

  • 오영의 음성인식 인식 기반 리포트 자동 적성 가능으로 기록 및 향후 진료 치료 계획을 자동 작성
  • 음성인식은 원격진료 비디오 피드로 부터 생성
  • 전문의 고객 모두에게 제공

빅데이터 및 알고리듬이용 병의원 평가

병의원 피드백에 IT 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이 병의원을 선택하는 데에 도움

    • 다양한 소스에서 광고 제외한, 병의원에 대한 비정형 데이터를 수집
    • 데이터 분석
    • 알고리즘을 이용한 병의원 평가 모델 시각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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